NGMsoftware

NGMsoftware
로그인 회원가입
  • 커뮤니티
  • 자유 게시판
  • 커뮤니티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자유 게시판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소프트웨어 무료 매크로 프로그램 다운로드. (Download free macro program.)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짜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매크로 프로그램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엔지엠소프트웨어에서 배포하고 있는 [ 엔지엠 에디터 6 ]과 [ 엔지엠 플레이어 6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으로 나뉘어져 있고 제품별로 기능에 차별을 두고 있습니다. 간단한 업무나 게임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매크로 프로그램이 가져야할 덕목(?)인 이미지 서치와 마우스, 키보드 기능이 모두 들어있습니다. 기능에 제약을 두고 후원금을 받는 프로그램들과 달리 무료 버전에 포함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용 무료 매크로 제작 프로그램 ]

    [ PC용 무료 매크로 제작 프로그램 ]

     

    엔지엠 에디터 6

    oZJ9aWB.png

     

     

    무료 버전에는 응용프로그램 제어, 마우스, 키보드, 이미지 서치 및 시간 관련 함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간단하게 매크로를 만들 수 있게 녹화 기능도 기본 포함되어 있는데요.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모바일 게임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예제가 가장 많기 때문에 학습 기간이 짧고 빠르게 업무에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으로 화면 이미지 인식 및 숫자 인식이 가능하고, 예약 실행과 윈도우를 직접 제어할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르게 매크로를 편집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옵션을 통해 마우스 위치 추적과 제어가 가능합니다.

     

     

    모바일 게임 전용 무료 매크로

    [ 모바일용 무료 매크로 ]는 기본적으로 암호화와 우회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기능은 엔지엠 에디터 6과 동일하게 포함되어 있으나, UI 구성이 다릅니다. 엔지엠 에디터는 스크립트 편집 기능과 조합 매크로가 가능합니다. 또한, 제작중에 에러 나는 부분을 빠르고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국내 매크로들은 제공하지 않는 디버깅이 가능합니다. 키보드 예약으로 예약된 작업을 수행할 수 있고, 스마트폰, 스마트워치로 원격으로 매크로를 키고 끌 수 있습니다. 또한, 핸드폰으로 현재 상황을 스크린샷으로 받아볼수도 있습니다.

    img.png

     

     

    PC 게임 전용 무료 매크로

    PC 게임에 특화된 기능으로 모바일용 무료 매크로보다 기능면에서 더 추가된 [ PC용 무료 매크로 ]입니다. 심플한 화면 구성과 쉬운 조작법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자동화 스크립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엔지엠 매크로와 차별되는 부분은 UI 구성부분이며 대부분의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막강한 무료 매크로 제작 프로그램입니다. 직관적인 UI 구성으로 동작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각각의 상태도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패턴인식기를 통해 빠르게 비슷한 이미지를 찾아서 클릭할 수 있으며, 모든 동작은 자동화되어 있습니다. 다만, 이미지에 필터를 주거나 자르기, 크기 변경하기, 투명 픽셀 제거하기등등 많은 기능은 엔지엠 에디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xkcsS4k.png

     

     

    유료 버전은 더 강화된 보안과 우회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나 멀티 실행 환경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동시에 LD나 녹스, 블루스택을 실행해야 한다면 가장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메모리 관리로 수많은 클라이언트가 실행되도 컴퓨터에 무리를 주지 않습니다. 동시에 마우스를 클릭해야 한다거나 키보드 입력등등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기존에 나와있는 매크로 프로그램중에서 가장 빠른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24시간 멈추지 않는 완전 무인 자동화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줍니다.

     

    스마트폰이나 스마트워치로 외부에 있더라도 집 또는 사무실에 있는 컴퓨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 있더라도 간단한 명령으로 컴퓨터 스크린샷을 받아볼 수 있고, 실행중인 스크립트를 중지하거나 실행할 수 있습니다. 대량의 컴퓨터를 제어하고 있다면 한번에 100대씩(댓수는 자유^^) 그룹으로 묶어서 동시에 리부팅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가 리부팅될 때 자동으로 실행되며, 알아서 스크립트를 열어서 실행까지 해줍니다. 수많은 컴퓨터를 관리하시는 사장님들은 이보다 편리한 시스템은 만나본적이 없을겁니다. 이외에도 국내 유일하게 머신러닝과 딥러닝을 통한 학습으로 3D 게임과 같이 복잡한 스크립트도 충분히 제작이 가능합니다. 딥러닝을 통해 복잡한 암호를 풀고, 화면을 인식합니다. 데이터베이스와 엑셀을 이용한 문서 작업이나 웹 API를 이용한 주식, 코인 자동매매와 웹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관리하는 스마트스토어와 쿠팡에서 좀 더 편리하게 업무를 진행하려면 엔지엠 RPA 매크로를 이용해보세요. 쉽고 빠르며, 막강한 성능에 만족하실겁니다.

     

    개발자에게 후원하기

    MGtdv7r.png

     

    추천, 구독, 홍보 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후원이 빠른 귀농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답답한 도시를 벗어나 귀농하고 싶은 개발자~

    감사합니다~

    • 네이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