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Msoftware

NGMsoftware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고객센터

    NGMsoftware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NGMsoftware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업데이트 [주의] 기능 개선 및 버그 픽스 Editor 5.1.2.62, Player 5.1.2.62, Multi-Manager 5.1…

    페이지 정보

    본문

    ★ 업데이트 주의사항 ★

    특별히 필요한 기능이 있거나 버그가 아니라면 업데이트 하지 마세요.

    제작한 스크립트가 정상 동작한다면 아래와 같이 자동 업데이트를 끄고 사용하세요.

    1. 에디터 자동 업데이트 끄기

    opd0FJS.png

     

     

    2. 플레이어 자동 업데이트 끄기

    MrHNIDR.png

     

     

     

    기능 개선

    1. 멀티 매니저(다중 관리자)를 통해 자동 복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 추가.

    2. 에디터, 플레이어에 자동 복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내부 코드 추가.

    3. [주의] 모든 액션에 실행시 데이타를 초기화 하도록 변경.

    4. 이미지 조건에서 파일이 없는 경우 메시지 변경.

    5. 녹화 기능 사용시 키보드 이벤트 전달 옵션 추가.

    6. 윈도우 트레이 영역의 툴립에 프로그램명이 표시되도록 변경.

    7. 멀티 매니저(다중 관리자)에 디자이너도 자동 복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 추가.

    8. 멀티 매니저에 다중 클라이언트 모니터링 기능 추가.

     

    버그 수정

    1. 없음.

     

     

    위 기능에 대해 에디터 5.1.2.62, 플레이어 5.1.2.62, 멀티 매니저 5.2.10에서 수정되었습니다.

    NGM 5.0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업데이트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img.jpg

     

     

    기능 개선 1

    멀티 매니저를 사용하면 오토 리커버리(자동 복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토 리커버리는 사용자가 설정한 시간마다 에디터 또는 플레이어가 실행중인지 체크합니다. 만약, 알 수 없는 에러로 인해 에디터 또는 플레이어가 종료되었다면 다시 실행해주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제대로 사용하려면 자동 로그인과 실행시 스크립트 자동 실행 옵션을 이용해야 합니다. 매크로 특성상 안정적으로 장시간 이용해야 하지만, 예상하지 못한 문제로 종료되는 경우 자동 복구 모드를 이용해서 좀 더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 기능은 에디터, 플레이어 버전 5.1.2.61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WeYGEDO.png

     

     

    기능 개선 3

    모든 액션(일부 액션 제외)은 데이타와 액션 그리고 확장 기능으로 속성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데이타 속성은 액션이 실행되고 처리된 어떤 결과값들입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직접 값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이 결과값을 변수에 저장하여 추가적인 조작에 사용합니다. 액션이 처리된 후 결과가 10이라면 데이타에 10이 저장됩니다. 다음에 다시 액션이 실행되면 5라는 결과가 만들어진다고 가정해보세요. 이 경우에는 데이타가 5로 변경됩니다. 하지만, 어떤 처리도 되지 않는다면 데이타는 10으로 남아있게 됩니다. 이 문제로 여러가지 알 수 없는(분석하기 힘든)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액션이 실행될 때 자신의 데이타를 초기화한 후 진행하도록 로직이 전부 변경되었습니다.

    QrkijcJ.png

     

     

    기능 개선 4

    이미지 조건에서 이미지 파일을 찾을 수 없는 경우 "매개 변수가 잘못되었습니다."라는 알 수 없는 메시지를 "[이미지 선택] 지정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 C:\NGM_Images\캐릭터.PNG"로 변경했습니다.

    relKcbD.jpg

     

     

    기능 개선 5

    녹화시 키보드 이벤트를 엔지엠이 처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테스트를 위해 "녹화 시작"을 클릭하고 메모장에 ABC를 입력해봅시다. 이 때 "이벤트 완료"가 체크되어 있으면 메모장에는 ABC가 타이핑되지 않습니다. 이는 녹화 장치가 키보드 눌림 이벤트를 처리하고 전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벤트 완료"를 체크하지 않으면 녹화도되고 메모장에 타이핑도 됩니다.

    gSiwTqK.png

     

     

    기능 개선 6

    에디터 및 플레이어의 옵션에서 프로그램명을 변경하더라도 윈도우 트레이 영역에는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이름을 바꿔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트레이 영역에도 적용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이외에도 내부에서 사용하는 시스템 이름들을 랜덤하게 생성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k4wUONx.png

     

     

    기능 개선 7

    디자이너를 비롯한 다른 프로그램(녹스, LDPlayer등등...)도 알 수 없는 이유로 종료되었을 때 자동으로 실행해줍니다. "자동 복구 체크 시간"에 설정한 시간마다 프로그램이 구동중인지 확인하고, 프로그램이 종료되었다면 다시 실행하게 됩니다. 추가로, 프로그램 검색버튼 옆에 ▲와 ▼버튼을 이용해서 목록을 축소하거나 확대할 수 있습니다.

    SjZ5jrn.png

     

     

    기능 개선 8

    멀티 매니저에 "모니터링"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핸들로 추가한 모든 프로그램을 하나의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nceMSu.png

     

     

    기본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핸들을 추가하면 우측의 "프로그램 목록"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품질은 기본적으로 가장 낮은 품질(10)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최고 품질은 100입니다. 열은 기본값이 4입니다. 만약 프로그램이 9개라면 3줄이 만들어지고 각각 4, 4, 1로 그리드가 만들어집니다.

    69EgC5U.png

     

     

    프로그램을 추가한 후 시작을 누르면 여러개의 프로그램을 하나의 화면에서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모니터링 가능한 프로그램은 최대 40개입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이미지 품질을 조절할 수 있으며, 열 수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열과 행을 계산해서 그리드를 만들어줍니다. 모든 프로그램 모니터링 창들은 다이나믹하게 창에 고정되어 있어서 크기 조절에 따라 커지거나 작아질 수 있습니다. 많은 클라이언트를 모니터링해야 한다면 가급적 품질을 최하로 설정하고 사용하세요.

    0zqpnnY.gif

     

     

    추천, 구독, 홍보 꼭~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후원이 빠른 귀농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답답한 도시를 벗어나 귀농하고 싶은 개발자~

    감사합니다~

    • 네이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