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Msoftware

NGMsoftware
로그인 회원가입
  • 커뮤니티
  • 사용 후기
  • 커뮤니티

    고객님의 소중한 사용 후기를 남겨주세요.

    사용 후기

    고객님의 소중한 사용 후기를 남겨주세요.

    개인간 제작 및 교육 의뢰는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엔지엠소프트웨어에 문의하신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엔지엠 2주 사용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2주 사용 후기? 2주 됐나? 잘모르겠음 ㅎㅎ;;

    지존오토 익스트림에서 넘어오기까지 결정이 쉽지 않았고 이번 할인모션으로 맛보자는 개념으로 넘어왔었죠

     

    사용하게된 계기...

    지존오토 사용해도 크게 문제되지않았지만 사악한가격과 기기고장증상 그에대한 대응을 보고 많이 화가 났었습니다 누가봐도 지존오토사 패치로인한 기기결함..

    단백원도 양보 안하는 꼬라지보고 더이상 못사용하겠다 싶었죠 택배비도 왕복비 내라고 합니다 ㅋㅋ 이거 격고나서부터

    프로그램으로 넘어갈 생각은 가지고있었지만 쉽지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며 눈팅만 하고있었죠

    우선 오토핫키가 제일먼저 눈에 들어왔습니다 강력한기능과 손쉬운명령 GUI만드는재미 무엇보다도 무료라는 아주 강력한 장점이 저에겐 사용하고 싶게 만들었습니다.

    외워야할 명령어가 많긴하지만 사용하는기능만 사용할거라 크게 신경안썼쓰고 천천히 배우고있는데 문득 이런생각이 났습니다.

    주로 할것이 게임이라 영정당하면 어쩌지?? 오토핫키 우회법도 찾아야하고.. 걱정이 점점 생기더군요 그냥 지존오토를 더 써야되나 어차피 스크립트하나짜놓고 기기만 사서 돌리면되잖아..

    이 생각이었지만 지존오토 주렁주렁 컴터뒤에 매달린거보니 보기도싫고 4대이상 연결되어있으면 뻑이 날때가 가끔 있고 옮겨야겠다 결심하게 된거같습니다.

    NGM은 오토연구소에서 처음생길때부터 봐온거같은데 꾸준한 강좌 업데이트와 탄탄한기능을 보니 오토핫키보단 NGM에디터로도 제작하는게 나에겐 맞겠다 싶었습니다 ㅎㅎ;

     

     

    이건 제 기준이니 너무 뭐라 하지 마세요~!

    장점.

    1. 시간들여서 고급언어를 배울 필요가없다 딱 내게 필요한 기능만 쓸수있다.

    2. 출장다니며 이곳 저곳에서 컴퓨터만 있다면 사용이 가능하다. (지존오토 스크립트 제작하려면 기기들고다녀야댐)

    3. 기능이 많다. 딥러닝 아직 써보진않았지만 어느정도 배우고나면 집중적으로 배워볼것임

    4. 메모리플 제작방식도 되는거 같다 치트엔진사용할줄아는사람이면 손쉽고 고급스럽게 제작이 가능해보인다.

    5. 보안프로그램에 차단되는일이 없다

    6. 우회 필요가없다. (오토핫키 우회패킹해가며 테스트 안해도됨)

    7. 바로 실행해서 테스트 동작을 확인할수있다 (이게 최고죠!!) 지존오토는 만들고 저장하고 실행기켜서 불러오고 실행 어 잘못됐네? ㅅㅂ 다시설정 1회반복시간이 30초이상이다보니 만만치않음 하루금방감

    8. 기능마다 오른클릭하면 설명이나 도움이 되는 동영상이 나온다. (지존오토는 습득기간이 매우 김.)

    9. 스크립트만 받아 사용하는유저라면 3만원에 저렴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단점.

    1. 첫 프로그램 실행 로딩이 너무 길다 ~

    2. 조금 복잡한 스크립트창

    3. 스크립트 항목을 드래그로 옮기기가 쉽지 않다.

    4. 유튜브 강좌 동영상이 목소리가 다틀려서 스피커 조절 계속해야되고 개미목소리만큼 안들리는게있다 스피커 100으로 하고 듣다가 컴퓨터 경고음소리 띵하면 깜놀한다.

     

    뭐 저는 아직까지 이정도밖에 없는거 같네요 하하하

    확실히 뭔가 편합니다.. 좀만 더배워서 사용하면 생산성이 빠를거같습니다.

    내게 100%맞는 프로그램은 없습니다 어느정도는 맞춰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 네이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엔지엠소프트웨어님의 댓글

    엔지엠소프트웨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Date

    소중한 사용후기 감사드립니다.
    1. 실행시간 로딩은 이번 업데이트로 빨라졌습니다^^; 체감할 정도일지는 모르겠지만요!
    2. 이건... 어쩔 수 없는 부분이지만 개선 방향은 연구해봐야 겠네요.
    3. 스크립트는 더블클릭으로 추가가 가능합니다~ (콘트롤키 또는 시프트키 조합 기능도 있어요.)
    4. 유튭은... 틈틈히 다시 제작을 해야 할거 같습니다.

    4번은 누군가가 강좌식으로 해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다오님의 댓글

    no_profile 다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Date

    3. 제가 이해를 잘못하게 쓴거같네용 ^^
    스크립트 제작중에 여러개에 스크립트 사이에서 옮기다가 하위로 소속되면 빼기가 힘들다는 말이었습니다.

    profile_image

    엔지엠소프트웨어님의 댓글의 댓글

    엔지엠소프트웨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Date

    아..넵^^;
    액션을 선택하고 콘트롤키와 방향키로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런 소소한 내용들이 잘 전파가 안되네요...
    불편한 부분들은 알려주시면 최대한 반영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