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Msoftware

NGMsoftware
로그인 회원가입
  • 커뮤니티
  • 사용 후기
  • 커뮤니티

    고객님의 소중한 사용 후기를 남겨주세요.

    사용 후기

    고객님의 소중한 사용 후기를 남겨주세요.

    개인간 제작 및 교육 의뢰는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엔지엠소프트웨어에 문의하신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엔지엠 NGM 3버전부터 6버전까지 2년 간 사용 후기

    페이지 정보

    본문

    우선 저는 2년 좀 넘게 사용했습니다.

     

    지금까지 후기를 쓴적이 없는데 도움이 되실 분들에게 간략하게 적어 올립니다.

     

    Frep 이라는 모바일 앱 형태 매크로를 접하고 나서 한계점에 다달아서 찾게 된 것이 NGM3 였습니다.

     

    NGM3 메뉴얼을 보면서 기능 하나하나 테스트 해가며 당시 즐겨하던 게임 매크로를 완성하였습니다.

     

    VBA를 써봤던 적이 있어서 NGM 개념이 그렇게 부담스럽지는 않았습니다.

     

    이를 기점으로 제작 의뢰 게시판을 이용하여 제작 해 드리면서 노하우가 점차 쌓여갔습니다.

     

    물론 처음에는 2~3일 걸리는 일을 최저 시급도 안되는 건당 3~5만원에 해드렸으며

     

    공부 겸 계속 진행하였으고 실력이 부족하여 마무리를 못 한 적이 있어서 환불 드린 적도 먹튀 당한 적도 있었습니다.

     

    요즘은 시간이 없어서 제작은 하지 않고 있지만 마지막 제작 금액은 건당 15~30만(1~2일 소요) 정도 받았습니다.

     

    NGM5 로 넘어오면서 학습 관련 기능이 추가되었고 점차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 및 옵션을 개선해주셨습니다.

     

    타매크로 대비 자원율이 엄청 가벼운 편이라 여기서 마지막이라고 생각했으나 사람의 욕심이 끝이 없듯이 좀 더 가벼웠으면 하는 바는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오래만에 접속해보니 NGM6 버전이 나왔고 NGM5 대비 자원율 감소 및 유료로 사용하였던 우회 서비스가 기본적으로 탑재 되어 있다고 하여

     

    바로 설치하여 테스트 해 본 결과 만족스럽습니다. 가격도 5버전 대비 착해져서 집에서 5대 이하로 용돈 벌이 하시는 분들은 부담 없는 가격이라 생각됩니다.

     

    현재 파이썬 매크로 공부중인데 기능을 하나하나 구현하고 테스트하는데 시간 및 메뉴얼도 부족한데 공부하면 할 수록 비교가 되고 시간도 없고 해서 중단한 상태입니다.

     

    저한테 NGM은 차에 기름만 넣고 출발하면 되는 느낌이라 현재까지 접근성과 가성비 측면에서 부족하지 않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 현재 작업 현황

      초기자본: PC 5대(대당 100만) 합 500만, 매크로 구매 50만, VPN 구축 50만

      수입: 집에서 5대 가동 대당 20만 수익(합 100만), 욕심내면 더 올릴 수 있지만 최대한 손 안대고 하는 걸 원함, 집에서 PC 더 늘리면 누진세 부담

      지출: 전기세 10만, 인터넷 5만

      정리 시 PC 자본 60~70% 환수 가능

     

     

    * 요즘은 개인거래로 매니아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YIZ6LIk.png

    • 네이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추천3 비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엔지엠소프트웨어님의 댓글

    엔지엠소프트웨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Date

    소중한 사용후기 감사드립니다^^
    저도... 틈틈히 스크립트를 제작해서 돌리고 싶긴한데요. 직장 다니면서 개발하느라 여력이 없네요.
    큰 의뢰건들도 있긴한데... 놓쳐서 아쉽기도 합니다. 저도 부가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부분을 항상 찾고 있는데...
    노하우를 전수받고 싶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