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Msoftware

NGMsoftware
로그인 회원가입
  • 사업영역
  • 보도자료 & 소식
  • 사업영역

    보도자료 & 소식


    보도자료 이미지 인식 자동반응 매크로 프로그램 제작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엔지엠소프트웨어입니다. 언제나 일을 하다보면 이런 "단순 반복 업무는 누군가가 대신 해주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을 한번씩은 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일회성으로 끝나는 단순한 업무라면 문제가되지 않겠지만, 개인의 스펙을 높여줄 수 있는 기획이나 프로젝트가 아니라면 매크로 프로그램이 일을하고, 사용자는 좀 더 가치있는 일이나 휴식을 취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사실상 모든 일들이 단발성으로 끝나는것이 아니라 연속적이니 자동화하고 싶은 욕구가 마구 샘솟을거예요^^

    Krv2XXt.png

     

     

    중요한 업무니 해야하긴 하는데~ 경력이나 기술, 스펙업이 아닌 경우 "여긴 어디? 나는 누구?"라는 물음이 머리속에서 떠나지 않을거예요. 이런일이 계속되다보면 짜증나고, 이직해야 하나하는 생각도 들게 됩니다. 이런분들께 필요한것이 바로 매크로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특히나, 1인 사업장일 경우에는 단순한 업무까지 처리하기엔 노동강도가 너무나 클겁니다. 단순업무까지 사람이 한다는건 그만큼 내 시간을 빼앗기는거니까요!

     

    하지만, 업무 자동화 RPA 매크로프로그램을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게 "매크로는 댓글 달기, 자동 글쓰기, MMORPG 게임, 모바일 게임에서 쓰는거 아닌가?"라는 겁니다. 기본적으로 일반 사람들이 매크로프로그램에 대해 생각하는 인식은 말 그대로 딱~ 위의 작업정도인거 같아요. 아무래도 매크로라는 단어를 유달리 간편하게 접할 수 있는 영역이 인터넷 게임이기도 하니까요. 하지만, 매크로가 들어가는 수많은 업무 영역중에 게임이라는 산업이 들어갈뿐이고, 현재 RPA라는 이름으로 자동화업무에 매우 많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PjTAThV.jpg

     

     

    저희는 네이버나 지메일을 쓰는 개인 개발자가 아닙니다. 홈페이지도 없이 네이버 카페나 티스토리에서 영업하는 매크로 업체도 아니구요. 저희가 진행하는 매크로는 불법적인 것이나 게임에 대한 자동화를 제외한 모든 업무 영역에서 자동화가 가능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직접 업무 자동화 매크로를 제작하실 수 있도록 도움말과 예제, 팁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고객 서비스 대화방을 운영하면서 많은 분들이 제작 노하우나 기술을 전수받아서 사용하고 계십니다.

     

    매크로 프로그램의 쓰임은 정말 무궁무진합니다. 평소 여러분들이 하는 일을 프로세스화하고, 로직별로 정리해서 요구 사항에 맞게 제작해드립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컨설팅도 해드리고 있어요. 아무래도 비개발자인 분들이 프로세스를 깔끔하게 정립하는건 쉽지 않은 일이잖아요^^ 아주 단순한 자동화 프로그램은 직접 제작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가이드 해드리고, 회사 내에서 업무시 이용하는 프로그램 제작의 경우 저희쪽에서 다룰 수 있는 스펙트럼은 굉장히 넓습니다. 웹부터 앱 그리고, 윈도우 응용프로그램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텔레그램이나 카카오톡으로 홍보하는 개인 또는 회사들과는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wMNLrSO.png

     

     

    다른 업체에 개발 의뢰했다가 실패하고 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믿을 수 있는 엔지엠소프트웨어에 의뢰하시고 편안하게 결과물을 받아보세요. 상당수의 고객님들과 상담을 하다보니 앞서 만들었던 매크로 프로그램 개발자와 연락이 두절되거나 무리하게 비싼 금액으로 유지보수비를 청구하거나 하는 상황이 허다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저희는 약 10,000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수백개의 업무 자동화 RPA 매크로 프로그램을 제작한 경험을 바탕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엔지엠소프트웨어의 솔루션인 엔지엠 에디터입니다. 매크로 전문 GUI 시각화 도구로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코딩이 필요없는 매크로입니다.

    R9WA69V.png

     

     

    자동화는 하고 싶은데 머리속에 업무 프로세스가 잘 정리가 안되시죠? 제작 의뢰할 때 어떤걸 준비해야 하는지도 잘 모를 수 있습니다. 다수의 업무용 매크로 프로그램 제작 경험과 노하우로 대략적인 업무를 말씀해주시면~ 알아서 척척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굳이 전문적인 용어나 기술적인 용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코딩 한줄없이 일반인도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의 쉬운 매크로 프로그램을 제작해 드립니다. 저희는 이미 검증된 솔루션인 엔지엠 매크로 에디터로 눈으로 볼 수 있는 GUI를 제공해드립니다. 코딩으로 된 결과물을 받으셨다구요? 일반인이 코딩을 봐야한다구요? 차라리 엔지엠 매크로를 이용해보세요. 코딩의 ""자도 알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인도 보면 알 수 있는 시각화된 GUI를 통해 누구나 쉽게 매크로 프로그램이 흘러가는 프로세스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MUYj24X.png

     

     

    업무 자동화 매크로 프로그램 제작/의뢰가 실패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카카오톡이나 텔레그램과 같이 검증되지 않은 개발자나 업체를 통해서 진행하시면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없습니다. 고객님들의 소중한 시간과 돈을 낭비하고, 결국엔 스트레스만 얻게 될겁니다. 이미 잘 갖춰진 프로세스를 가진 전문 업체인 엔지엠소프트웨어 맡겨주세요. 간단한 업무라면 몇일만에 스스로 만들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해보다가 안되면 그 때 의뢰하셔도 됩니다. 개인 또는 중소기업의 경우 비용 부담이 클수도 있습니다. 무료로 상담을 받아보시고, 결정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1:1 문의하기 ]

     

    감사합니다.

    • 네이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